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Q[가입 및 해지] 서비스 가입 방법은?
A 구글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OneKeeper앱을 다운받은 후 서비스 가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SKT 이용자는 통신사 고객센터 114, 대리점에서도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Q[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단말기 종류는?
A Android 4.0, IOS 9.0 이상 스마트폰 단말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Q[가입 및 해지] 원키퍼의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A 본 서비스는 이동통신사 월정액 1,100원(VAT포함) 부가서비스로 다음달 휴대폰요금 청구서에 부과됩니다. 
가입 기간이 한달을 채우지 않는 경우 이용일 수 만큼 일할 계산되어 과금됩니다.

아이폰 구독의 경우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된 후, 월 $1.09 자동 갱신됩니다.
Q[가입 및 해지] 원키퍼를 해지하고 싶어요
A 이동통신사 부가서비스 해지
1. 원키퍼 홈페이지 내 서비스 해지
2.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7555 (월~금, 공휴일 휴무 09:00~12:00, 13:00~18:00) ARS 및 상담원 연결을 통한 서비스 해지
3. 통신사 고객센터 114 상담원 연결 또는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한 서비스 해지
* 4. 원키퍼 앱 내 해지 메뉴를 통한 서비스 해지

* 원키퍼 앱 내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해지 후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삭제를 원치 않으실 경우, 중요한 데이터는 서비스 해지 이전에 갤러리로 이동 혹은 공유기능을 통해 다른 매체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지하신 경우에는 자동으로 원키퍼 앱 내 데이터가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앱 내 저장된 정보와 데이터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제거하시면 모두 삭제되오니 저장된 데이터의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해지 후 원키퍼 앱 제거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앱 내 해지 이외의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지한 후에는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파일에 접근이 불가하며(재가입 시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번호가 모두 일치할 경우 재이용 가능) 앱 잠금의 경우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후 이용하기] 버튼을 통해 앱 잠금 기능 해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구독 취소
1. 아이폰 내 [설정]-[iTunes  및 APP store]-[계정보기]-[구독] 메뉴를 통한 구독 취소
2. PC 아이튠즈 구입 내역을 통한 구독 취소
Q[가입 및 해지] 이동통신사 일시정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한가요
A 이동통신사 일시정지 시 와이파이 접속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Q[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였습니다. 그래도 이용할 수 있나요?
A 현재 SKT에서만 제공중인 서비스로, KT, LGU+ 고객님께서는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 
Q[가입 및 해지]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A 이용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일년 내내 서비스는 가능합니다
이통사 점검시에는 신규가입이 불가합니다.
Q[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A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는 고객께서는 해지 또는 구독취소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키퍼 앱내에서 서비스를 해지하시면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저장된 데이터를 기존 휴대폰 갤러리에 복원을 하거나 공유 기능을 통해 다른 매체(메일, 메시지 등)로 이동한 후 서비스를 해지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는 인포바인 고객센터 02-718-7555 (월~금, 공휴일 휴무 09:00~12:00, 13:00~18:0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가입 및 해지] 미성년자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나요?
A 미성년자(만 19세 이하)의 경우 원키퍼 서비스 가입 시 법정 대리인 동의가 필요합니다. (단, 아이폰 구독 결제를 통한 이용은 가능합니다)
법정 대리인이 직접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114로 전화하시어 미성년자 고객의 서비스 가입을 요청해주세요.
법정 대리인 동의 절차 이후,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Q[가입 및 해지] 알뜰폰 가입자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나요?
A LGU+ 알뜰폰 가입자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SKT/ KT 알뜰폰 가입자 중 아이폰 단말기에서는 구독 결제를 통한 이용은 가능합니다.)
Q[보안] 저장된 정보는 안전한가요?
A 앱 위변조, 캡처방지, 모바일 백신, 가상키패드, 원격 앱 차단 등의 기능 적용과 더불어 최신 암호화 방식을 채택하여
저장된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또한,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 된 데이터로 해독이 불가합니다.
Q[보안]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걱정되는데 어떻게 하죠?
A 원키퍼 서비스 비밀번호를 알지 못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또한 원키퍼 홈페이지(www.one-keeper.co.kr) 내 원격 앱 차단 기능을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실 수 있습니다.
Q[보안] 정보를 삭제하면 아무곳에도 남지 않나요?
A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인포바인 서버 등 다른 저장 공간에 저장하는 것이 아닌
오로지 고객 단말기에 설치된 원키퍼 앱 내에만 저장하여,
원키퍼 앱에서 정보를 삭제하시거나, 앱을 삭제하시는 경우 어느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습니다. 
Q[보안] 서비스 비밀번호를 까먹었어요, 어떻게 찾죠?
A 서비스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시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서비스 비밀번호를 10회 이상 잘못 입력 하신 경우에는 추가 인증을 위해 원키퍼에 가입된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됩니다.
인증 메일에서 PIN 번호 실패 횟수 초기화를 통해 암호 입력을 추가로 시도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앱을 삭제 하신 후,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재가입 하셔야 합니다.
Q[보안] 원키퍼를 해지하면 저장된 정보는 전부 삭제되나요?
A 원키퍼 앱 내 해지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해지할 경우 앱에 저장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중요한 데이터는 서비스 해지 이전에 갤러리로 이동 혹은 공유기능을 통해 다른 매체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지하신 경우에는 자동으로 원키퍼 앱 내 데이터가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앱 내 저장된 정보와 데이터는 스마트폰에서 앱을 제거하시면 모두 삭제되오니
저장된 데이터의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 해지 후 원키퍼 앱 제거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Q[기능] 사진을 보관하고 원키퍼 앱을 삭제했는데 기본 갤러리에서 보이지 않아요
A 원키퍼 앱을 삭제하시기 전에 원키퍼에 저장된 사진을 기존 갤러리로 복원해야합니다.
기존 사진을 복원하지 않고 원키퍼 앱을 삭제하신 경우 사진은 복원이 불가합니다.
Q[기능] 원키퍼에 저장된 사진을 PC로 옮기고 싶어요.
A 원키퍼에 저장된 사진중 PC로 옮기고자 하는 사진을 선택하신 후
하단 센드애니웨어 아이콘을 선택하여 가이드에 따라 PC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원키퍼에 저장된 사진을 기본 갤러리로 내보내기 하신 후, PC로 이동 하셔야 합니다.
Q[기능] 저장된 사진을 모두 기본 갤러리로 복구하고 싶어요. 방법이 있나요?
A 비밀 사진첩에서 저장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눌러 복원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Q[기능] 즐겨찾기를 설정/ 해제하는 방법
A 저장된 신분증&금융정보 목록에서 (☆)아이콘을 선택하여 즐겨찾기를 설정/해제 가능합니다.
Q[기능] 백업 용량은 얼마까지 가능한가요?
A 설정 된 외부 드라이브(Drop box/ Google Drive/ iCloud) 계정의 용량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Q[기능] 휴대폰 기기를 변경하였습니다. 저장 정보를 불러올 수 있나요?
A 변경 전에 사용하시던 단말기에서 원키퍼 백업을 진행하신 후, 변경된 단말에서 동일한 원키퍼 계정(이메일)과 동일한 PIN번호를 사용하여
등록을 진행하신 후에 복원 작업을 진행해주시면 기존에 사용하시던 정보를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Q[기능] 기본 카메라의 저장 아이콘을 숨기고 싶어요
A [좌측 메뉴] – [촬영시 퀵 저장기능 설정] 을 해제하시면 됩니다.
※ 해당 기능은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Q[기능] 휴대폰에서 원키퍼 아이콘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어디에 있나요? (실행아이콘변경)
A 원키퍼 실행 아이콘을 직접 변경하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변경된 아이콘은 [우측 상단 메뉴] - [고급보안설정]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변경된 아이콘을 통해 원키퍼(OneKeeper) 앱을 실행 하시거나, 
[휴대폰 단말] – [설정] – [어플리케이션 정보] 에서 원키퍼(OneKeeper) 앱을 실행 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기능은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Q[기능] 감시 기능은 무엇인가요?
A 원키퍼 서비스 암호를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자동으로 사진이 촬영 되며 해당 촬영물은 비밀사진첩에서 확인 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 해당 기능은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Q[기능] 하이사이버안심보험이란?
A 원키퍼 서비스에 가입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가입 기간 중 대한민국 내에서 발생한
“피싱(Phishing) 또는 해킹(Hacking) 금융사기” (스미싱, 파밍, 메모리해킹을 포함)로 인하여
원키퍼 이용자의 계좌에서 예금이 부당 인출(사기에 의한 부당 송금 및 이체 포함)되거나 신용카드(직불카드, 현금카드 등 포함)가
부당하게 사용되어 입은 금전적 손해를 보험 약관에 따라 보상하여 드리는 추가 혜택입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에 따른 보험금,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에 의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경우는 그 금액을 공제함)
Q[설정] 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우측 상단 메뉴]-[내정보설정]-[이메일 변경] 버튼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Q[설정] 비밀번호를 변경하고싶습니다.
A [우측 상단 메뉴] – [PIN번호변경] 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설정] 실행중인 앱 목록에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A 보안을 위해 실행중인 앱 목록에 표기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 중 화면이 꺼지거나 다른 앱을 실행하시어도 앱은 초기화면으로 돌아갑니다.

※ 해당 기능은 안드로이드 단말에서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Q[설정] 원키퍼 앱을 삭제하면 저장정보가 사라지나요?
A 네. 원키퍼 앱을 삭제하면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파일은 전부 삭제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를 유지하시려면 '클라우드 백업" 기능을 통하여 백업 및 복원 절차를 진행 해주세요.
Q[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 하고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원키퍼는 따로 초기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원키퍼에 저장된 정보는 인포바인 서버 등 다른 저장 공간에 저장하는 것이 아닌
오로지 고객 단말기에 설치된 원키퍼 앱 내에만 저장하기 때문에,
원키퍼 앱을 삭제하시면 어느곳에도 저장된 정보는 남지 않으며, 자동으로 초기화 됩니다.